이변의 호주오픈, 톱시드 나달 이어 2번 루드도 2회전 탈락
이변의 호주오픈, 톱시드 나달 이어 2번 루드도 2회전 탈락
직원 말을 곱씹던 그는 결국 고민 끝에 회사를 유지하기로 마음을 고쳐먹었다.
권혁재 사진전문기자 shotgun@joongang‘L(layoff·해고)의 공포에 휩쓸릴지 모른다.
중소기업 사장 A(71)씨 사무실에 붙어있는 글귀다.[연합뉴스] 대기업 계열사 B사는 요새 실적 부진에 따라 사실상 구조조정 중이다.인건비·원자잿값·전기료·금리가 다 올랐잖습니까.
경제 주체들이 여러 어려움 속에서도 가라앉지 않고 떠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빨리 퇴사해야 위로금을 더 준다.
자녀 학비를 해결해주는 소중한 자리이자 사회 안전망이기도 한 일자리가 자꾸 사라지지 않기를.
북서쪽에서 유입된 찬 공기로 기온이 낮아진 20일 오전 서울 광화문 네거리에서 직장인들이 횡단보도를 건너고 있다.47%의 일반적금(60개월간 매월 70만원 납입)에 가입 시 얻을 수 있는 수익이다.
◇ 41만명 몰린 적금 갈아타기…‘3월 신청 조기 개시 22일 금융권에 따르면 금융위원회는 이날부터 내달 8일까지 청년도약계좌 연계가입 ‘3월 신청을 실시한다.이 서비스는 청년희망적금 만기일의 다음 달까지만 신청할 수 있어 ‘2월 만기자들에게는 사실상 마지막 신청 기회가 될 예정이다.
정부기여금을 즉각 연결해 목돈 마련을 지원하는 것이 핵심이다.뉴스1◇ 만기일 다음달까지만 신청 가능…신청 기한 유의해야짚어야 할 점은 이날부터 3월 8일까지 운영되는 이 신청 기간이 ‘청년희망적금 2월 만기자들에게는 마지막 신청 기회라는 것이다.